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메뉴 중랑구 하루라면

2019년 9월 18일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메뉴 - 인스턴트에서 한끼 식사로! 라면의 진화 편으로 소개되는 라면 맛집 <하루라면>을 메뉴부터 가격, 위치, 할인, 꿀팁까지 모두 알려드립니다. 다소 길지만 놓치는 정보가 없도록 천천히 끝까지 모두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 생방송투데이 하루라면 위치 ]

◎ 주소: 서울 중랑구 중랑천로 136-1

◎ 전화번호: 02-2208-7088

중랑역에서 많이들 바이크 타시는 라인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생방송투데이 하루라면 가격 + 메뉴 ]

하루라면은 육수를 주인분께서 직접 만들어서 끓이는 수제라면집입니다. 

대표메뉴는 하루육수라면으로 6,000원입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얼큰한 국물의 라면은 아니고요 깊은 맛의 맑은 라면입니다.

이 밖에도 된장라면, 카레라면, 나가사키라면, 하루매운라면이 있습니다.  가격은 모두 6,000원입니다. 

 

 

 

생방송투데이 하루라면 꿀팁 ]

부부가 운영하는 수제라면집 하루라면은 분위기 있는 라면집인데요.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오는 라면 한상에 좋은 음악이 흘러나옵니다. 친절하신 내외분과 오고가며 간단한 인사와 함께 단골이 된다면 미리 가게 정보도 얻을 수 있어 좋을 것 같고요, 또 아내분께서 인스타그램을 운영하시는데 팔로우 하시면 미리 휴무소식도 알 수 있습니다. 재료소진시 종료되기 때문에 이런 정보가 아주 중요한 가게입니다.

◎ 인스타그램ID : haru_ramen

 

 

 

생방송투데이 하루라면 리뷰 ]

근방에선 이미 유명한 집입니다. 혼밥하기도 안성맞춤이고 일본라면집의 이질적인 분위기를 싫어하시는 분께도 안성맞춤인 편안한 메뉴와 편안한 분위기. 그리고 무엇보다 직접 만드신 육수가 너무나 맛있다는 평가가 많은 좋은 집입니다.

 

참고로, 메뉴는 하루육수라면과 하루매운라면을 짝꿍처럼 시키는 분이 많다고 합니다. 또, 국물에 적셔먹는 납작주먹밥을 함께 시키시면 더욱 든든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생방송투데이에 나오게 되었는데, 주인내외분의 말씀에 의하면 방송 촬영 의사를 묻는 섭외전화가 먼저 걸려왔다고 해요. 요즘엔 시청자들도 똑똑하시기 때문에 무턱대고 광고 협찬성으로 찍기 보단 이렇게 입소문난 집을 먼저 섭외하는 예전의 방식으로 다시 돌아간 듯 싶습니다. 태풍 링링이 정점을 찍은 날 SBS생방송투데이팀이 방문하여 하루라면을 취재해가셨다고 해요. 촬영 중 피디님이 비법을 자꾸 물으셨는데 수고스럽지만 불 앞에서 재료에 불향을 입히고 수제 육수를 만드는 일련의 노력 뿐.... 이런 성실한 노력 자체가 최고의 비법 아닐까 싶습니다.

 

 

2019.9.18. 생방송투데이 방송에서 더 생생하게 확인해보시고 기억해두셨다가 소중한 발걸음 하셔서 맛있는 식사되셨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포스팅에 사용된 해당자료들은 허락을 받고 사용한 것임을 알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